왼쪽 조합
인디애나 4.5 마핸 승
디트로이트 3.5 마핸 승
오클라호마 5.5 마핸 승
오른쪽 조합
뉴욕 닉스 승
밀워키 214.5 오버
클퍼 7.5 플핸 승
추가 선택
휴스턴 6.5 마핸 승
브룩 12.5 플핸 승
-----------------------------------------------------------------------------------------------------------------------------------------
09:00
# 클리블랜드 뉴욕
* 러브가 복귀하자마자 부상을 당했고, 트레이드로 더 확실한 리빌딩을 하고 있는 클리블랜드입니다. 섹스턴이 준수한 기량을 보여주고, 조던 클락슨, 래리 낸스 주니어 등 그래도 작년 대권 도전을 위해 데려온 자원들로 없는 살림 유지 중입니다. 그러나 최근 15점차 이상의 대패가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비슷한 행보를 갈 것으로 보입니다.
* 뉴욕은 전날 백투백으로 이어진 일정에서 역시 쓸데없이 토론토의 발목을 잡을 뻔했는데요. 트레이드 자원들이 그런데로 손발이 맞아간 경기로 조금은 생각되는데요. 그렇다고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이기엔 멀어보입니다.
- 흙탕물 매치인데요. 그래도 클블이 직전 맞대결에서는 홈에서 승리를 거뒀는데, 그 때와 지금은 다른 전력이라 오늘 경기는 다른 양상으로 펼치질 수 있습니다.
패스를 추천드리고 굳이 간다면, 뉴욕이 조금 나아보입니다.
뉴욕 승
# 인디애나 살럿
* 보다노비치가 최근 좋은 기량을 펼치며, 올라디포의 빈자리를 채워가는데요. 터너, 영 등의 자원들도 편차없이 고른 활약을 보여주며, 다시 상승세를 타려하는 모습입니다.
* 올스타 워커의 활약이 이어지며, 가끔 사람같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살럿인데요. 최근 파커가 이탈하며, 헐거워진 벤치와 워커외 득점원이 없어 괜히 사람살럿이라는 별명이 붙어진게 아니란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 직전 맞대결에서 인디애나가 홈에서 대승을 거뒀는데, 최근 경기력으론 누가봐도 똑같은 양상이 펼치질 것으로 보입니다.
너무 좋아보이는 경기지만, 원정 살럿의 경기력이 전혀 기대가 되지 않습니다. 인디애나 5.5 수준 마핸 승
# 디트로이트 워싱턴
* 그리핀 드러먼드 잭슨의 폼이 다시 살아났고, 스미스가 돌아오며, 벤치의 무게감도 살아난 디트입니다. 꿀 대진으로 연승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오늘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려고 할 것입니다.
* 트레이드로 부상자로 뒤숭숭한 워싱인데요. 그래도 클블을 홈에서, 백투백일정의 시카고를 잡으며, 어느정도 분위기 쇄신은 했습니다. 아리자, 빌, 그린이 나름 경쟁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원정에서는 위력이 많이 떨어져 기대감이 떨어집니다.
- 이전 맞대결에서는 디트가 홈에서 대승을 거뒀는데요.
최근 문제였던 4쿼터 부진을 스미스의 복귀와 함께 어느정도 회복한 디트가 승리를 가져갈 것 같습니다. 디트로이트 4.5 핸승
09:30
# 토론토 브루클린
* 시아캄의 성장과 부상에서 돌아온, 레너드 로우리의 활약 더욱이 가솔을 트레이트로 데려오며, 발렌의 자리마저 어느정도 메꿨습니다.
최근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홈에서는 그 위력이 더해져 오늘도 승리를 가져갈 것 같습니다.
* 최근 좋지못한 흐름에서 덴버를 잡으며, 분위기를 다잡나했는데, 정배를 받자마자, 시카고에게 일격을 맞았습니다. 러셀이 그래도 어느정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역시나 부상자들이 영향으로 그외 득점이 제한적인 모습입니다.
- 최근 감독이 어느정도 주전관리를 시전하며, 점수가 어느정도만 벌어져도 주전을 뺐다가 따라잡힐때쯤 다시 주전을 넣으며, 대승이 그리 많지 않은데요. 브룩이가 시카고에게 일격을 맞긴했지만, 최근 토론토의 흐름이면 어느정도 비빌 것으로 보입니다.
직전 토론토 홈 맞대결에서는 토론토가 대승을 거뒀는데요.
오늘 핸디값은 오직 감독만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스펜서가 돌아오며 벤치의 무게감이 조금 생겼기에
브루클랜 12.5 수준 플핸 승
10:00
# 시카고 밀워키
* 잭 라빈이 준수하며, 트레이드로 데려온 포터가 나쁘지않은 활약을 가져가며, 그래도 하위권 팀중에서는 최근 제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데요.
상대팀이 하필 밀워키라 부담이 되는 경기입니다.
* 쿰보가 mvp급 활약을 이어가는데요, 하지만, 바로 쿰보가 빠진 어제 경기에서 올랜도에게 농락당하며, 쿰보의존도가 너무 큰 것이 독이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팀이 백투백일정이었어도, 미들턴을 비롯한 다른 주전자원들은 거의 보이지 않은 경기였습니다.
- 쿰보의 출전여부가 매우 중요합니다. 다행이 오늘 경기 출전이 예상되는데, 시카고가 요즘 준수하기에 승패보다는 218.5 오버가 좋아보입니다.
물론 승리는 밀워키
# 미네소타 LA클리퍼스
* 역시나 부상자들의 영향으로 뒤숭숭한 미네소타인데, 오늘은 그래도 티그와 로즈 둘다 복귀할 것으로 보여지는 경기입니다. 위긴스 타운스가 여전히 위력적이며, 홈에서는 아직도 경쟁력을 보여주는 미네이기에 오늘 승리를 노려볼만 합니다.
* 클리퍼스는 최근 해리스를 보내며, 경기력 하락을 겪다가 자만한 보스턴을 잡아내며, 오늘 경기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역시나 올해의 식스맨이 유력한 루가 좋은 활약을 펼친 경기였습니다.
- 최근 갈리아리가 돌아와 숨통이 트인 클퍼가 보스턴을 잡아내며, 기세를 올렸습니다. 주전에서는 미네소타에게 밀릴지 모르지만, 벤치에서만큼은 미네소타를 압도하기에 5.5 클리퍼스 승이 좋아보입니다.
# 휴스턴 댈러스
@ 댈러스 백투백 홈-원정, 포틀랜드 전 4쿼 10점이상차 역전 승
* 크리스폴이 다시금 좋은 리딩을 가져가며, 오클을 잡는 듯했지만, 털보가 무리한 야투를 보이며, 오클에게 24점차 리드를 가져갔지만, 그 경기를 역전당한 휴스턴입니다. 털보가 터질때는 터지지만, 최근 체력에 무리가 갔는지 야투률이 많이 떨어진 모습입니다. 카펠라의 공백이 있지만, 케네스와 네네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폴이 그래도 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게 다행입니다.
* 올해의 신인왕 돈치치가 분발하며 직전 포틀과의 경기에서 4쿼터 10점차이상을 뒤집으며, 기분 좋게 백투백 첫번째 경기를 잡아냈는데요. 오늘 그 좋은 흐름으로 내심 휴지도 노려보는 입장입니다. 다만 원정 댈러스는 그야말로 고양이 앞에 쥐새끼기 때문에, 승리가능성은 매우 낮아보입니다.
- 감독이 오늘 경기 어느정도 접고 주전을 뺄 수도 있는 경기입니다. 바로 이전 백투백에서 그런 경기운영을 보여줬는데요. 돈치치의 체력관리면에서도 오늘 경기는 부분적으로 제한적으로 운영할 것으로 보입니다.
양팀 직전 경기는 그야말로 상반된 경기였습니다. 24점차 역전패배, 14점차 역전승.. 새로온 하더웨이가 준수한 폼을 보여줬지만... 흠.. 그래도 휴스턴이 오늘 무난히 승리를 챙길 것으로 보입니다.
휴스턴 7.5 수준 마핸 받고 12.5 수준 마핸 승
>> 분명 댈러스 어느정도 접고 들어올 겁니다.
# 오클라호마 포틀랜드
@ 포틀랜드 백투백 원정-원정, 댈러스 전 4쿼 10점차이상 역전 패
* 올스타 폴조지가 전성기때 이상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최근 모습입니다. 서브룩과 아담스, 슈뢰거등 라인업도 빵빵하고 국농 출신 버튼이 이전과는 다른 수비를 보여주며, 폴과 하든을 막아내기도 했습니다.
서브룩이 무리한 야투로 자칫 경기를 말아먹을뻔했지만, 그래도 클라스를 보여주며, 막판 멋진 레이업을 성공시키며, 승리를 마무리했는데요.
최근 이 기세가 계속 이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 백투백 첫번째 경기에서 3쿼터 막판 10점차 이상을 리드하며, 승리를 어느정도 확신했던 포틀인데요. 4쿼터 너키치의 6반칙 아웃과 더불어 귀신같이 똥을 쌌는데요. 정답 답이없던 경기력이었습니다.
- 너무나 다른 분위기에 두팀인데요.
오클라호마 5.5 수준 마핸 승(왠지 딱 6점차 날 것 같습니다.)
11:00
# 덴버 마이애미
@ 마이애미 백투백 원정-원정, 골든스테이트 전 120:118 패배
* 최근 원정 개똥같은 경기력으로 연패중인 덴버인데요. 오늘 홈으로 돌아와 그래도 홈에서만큼은 왜 자신들이 2위팀인지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요키치가 건재하고 비즐리, 밀샵등 젊은 자원들이 성장한 모습인데요. 최근 좋지 못했던 흐름을 쇄신하려 할 것입니다.
* 골스를 상대로 자칫 사고를 칠뻔한 마이애미인데요. 너무나 아쉽게 패배했고 오늘 바로 백투백 경기로 이어져 체력과 정신적으로 피폐한 상태일 것입니다. 오늘도 소나의 3점이 폭발할 가능성도 적기에, 크게 기대가 되지않습니다. 그래도 최근 나름 조직력을 보여주며, 잘 싸우기에 위험은 존재합니다.
- 덴버의 승리가 유력하지만, 핸디값이 상당히 쎕니다.
괜히 잘못 물었다 막폴낙 당할 수 있기에, 패스를 추천드리고
굳히 건다면, 11.5 마이애미 플핸 승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