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인 울산 모비스와 8위인 안양 KGC의 시즌 여섯번째 맞대결 입니다.
현재 울산 모비스가 6전 6승으로 압도적인 상대 전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는 모비스의 홈 구장인 울산 동천 종합 실내 체육관에서 치뤄지는 경기 입니다.
두 팀의 시즌 / 상대 기록
모비스는 스틸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서 시즌 평균보다 KGC와의 경기에서 뛰어난 스탯을 보이고 있으며
KGC는 반대로 모비스와의 상대전적에서 시즌 평균보다 밑도는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습니다.
10.28 KGC 81 - 102 모비스
11.24 모비스 99 - 67 KGC
12.09 모비스 87 - 75 KGC
01.16 KGC 72 - 80 모비스
02.09 KGC 78 - 85 모비스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이 이번 시즌 상대전적은
모비스가 압도적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틀 전 경기에서 모비스가 현재 왜 1위인가를 보여주는지 잘 설명이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라건아의 국대차출로 국대 차출이 전혀 없는 동부를 상대로 고전을 예상 하였지만..
2쿼터를 제외한 모든 쿼터에서 승리하며 최종 스코어 99-82로 승리 하였습니다.
클라크가 22득점 14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라건아의 공백을 완벽하게 막아냈고
쇼터가 28득점 10리바운드 7어시스트로 트리블 더블은 아깝게 성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대성23득점,함지훈13득점,양동근까지 8득점을 기록하며
국내 자원에서도 확실히 많은 득점지원을 받으며 다시한번 정규시즌 우승에 한걸음 나아 갔습니다.
오늘 경기도 저번 동부전과 크게 다를 바 없는 경기양승이 예상이 되는 경기 입니다.
KGC역시 동부와 마찬가지로 국대차출 없는 팀 중 한팀인데
같은날 패배를 하였고 특히 KGC는 오세근 부상 이후 꾸준히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팀 이기에..
라건아가 없어 그나마 골밑 싸움은 그 전 경기들 보단 쉽게 할 수 있겠지만
44살의 클라크 선수가 이정도로 활약 해 줄줄은 몰랐습니다.
오늘 역시 클라크 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KBL 전체 용병 중 KGC의 용병인 레이션 테리 선수를 가장 저평가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다른 용병들과는 달리 기복이 굉장히 심한 편이며
물론 팀 자체가 좋지 못한 상황도 있겠지만..
SK의 헤인즈 선수는 팀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혼자 해결 해 주기 때문에...
현재 오세근이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는 가운데 KGC는 딱 3명만 집중 마크 해 주면
이 전 경기들과 비슷하게 흘러 갈 것으로 보여지며
오늘 경기 저득점 경기가 예상되는 경기 입니다.
농구시즌 쿼터별로 수익 내시는거 다들 아시죠??
조합픽+스샬 같이 달리실 분들 ~~
추천과 댓글 남겨주시면 같이 달려보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