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밤문화 시스템안내
필리핀 마닐라의 밤문화 시스템을 크게 아래의 일곱 가지 형태로 구분 해보겠습니다.
한국에 비하여 밤문화 즐길거리가 다양한 편입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지에 수많은 바바에들이 비키니만 입고 춤을 추고 있으며, 마음에 드는 바바에를 선택하여,
옆에 앉히고, 즐길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앙헬레스의 경우, 대부분의 바들이 다양한 공연과 쇼, 게임을 통해 손님들의 바 파인 목적 이외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반면,
마닐라의 엣사 컴플렉스와 마카티 지역의 비키니 바들은 대부분 바 파인 목적의 단순 비키니 바 와 같다는 견해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바바에들의 외모수준은 그리 좋지 못하며,
엄청난 수의 서양 노인들이 진을 치고 앉아 있는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리핀 여행 중, 경험 삼아 잠깐 들려 보시기에는 괜찮으실 것입니다.
한국의 룸사롱과 영업형태나 분위기가 비슷하여, 한국인에게 가장 익숙하고 편한 시스템입니다.
한국노래가 있고,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 대부분이라, 바바에들도 한국노래 및 간단한 한국어 구사가 가능합니다.
한국 욕, 나쁜 말은 대부분 알아 들으니, 삼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이스 시 2~30명의 바바에들이 한꺼번에 방에 들어와, 가끔 당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절대 당황하거나 쑥스러워 하지 마시고, 한 명 한 명 신중히 살펴보시고 초이스 하시면 됩니다.
한국인 관광객 밀집 지역인 말라떼, 마카티, 퀘죤 등지에 위치 해 있습니다.
아래는 각 지역별 대표 업소명 입니다.
한국식 KTV와 다르게 극장식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바에들이 무대에서 춤, 모델 워킹, 폴 댄스, 스트립 쇼 등의 공연을 보여 줍니다.
공연은 은근히 볼 만 합니다.
홀 안에 오픈 되어있는 바바에 대기실 (일명 어항), 혹은 무대 위의 바바에를 직접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선택이 쑥스러우신 분들은 , 마마상에게 말하면 바바에를 데리고 와 쇼업 초이스 시켜줍니다.
홀에서 공연을 보면서 즐기시거나, 룸을 잡고 룸안에서 즐기실 수 도 있습니다.
바바에 시팅차지, 바파인 비용은 바바에의 등급(GRO, Model, Solo Dancer)에 따라 다릅니다.
(바바에 등급 구분은 각 업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닐라 말라떼, 파사이에서부터 바끌라란 까지의 거리, 퀘죤 에비뉴에 밀집 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필리핀 밤문화의 고수는 인터네셔널 KTV에서 즐기라는 말이 있습니다.
필리핀 여행이 처음이신 분들과, 인터네셔널 KTV 미경험자 분들은 필히 이용 경험자 혹은
댓글